검색

사조펫, 벤티 프리즈 동결건조 간식 출시

2024-03-08

 

사조동아원의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사조펫이 강아지·고양이를 위한 벤티 프리즈 동결건조 간식을 출시했다.

 

동결건조 간식은 수분을 제거하면서 영양소를 보존하는 과정을 거친다. 이는 간식이 오랫동안 신선한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수분이 제거되면 간식이 가벼워지고 휴대하기 쉬워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분이 제거된 동결 건조 간식은 소화도 더욱 쉽게 이루어져 반려동물의 소화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닭가슴살은 고단백, 저지방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북어에는 칼슘과 인이 풍부하게 함유돼 뼈와 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연어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피부와 모발 건강을 지원하고, 뇌 기능 및 시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벤티는 ‘20살까지 건강하게’라는 뜻을 가진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로 원재료 100% 동결건조 닭가슴살, 북어, 연어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중 북어와 연어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기호를 만족시키고 있다.

 

사조펫의 제품은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펫이 쏜다’(https://bit.ly/49Zb5ZF) 이벤트에서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조펫은 이번 네이버 판매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에게 사조펫의 제품을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모든 반려동물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기 위해 앞으로도 질 좋은 펫푸드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애견타임즈 백제민 기자 baekjm@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