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묘가 시끄럽게 울어댄다는 이유로 프랑스의 한 기차 여행객이 과태료 처분을 받았다. 26일(현지시간) 프랑스 BFM TV에 따르면 지…
인도 대법원이 수도권 떠돌이 개를 붙잡아 불임조치한 뒤 보호소로 영구 격리하라고 최근에 내린 명령을 뒤집고 불임조치 후 원래 장소로 풀…
"집 근처 마트 두 곳 다 분유 코너가 없어 갑자기 분유가 떨어져도 대형마트까지 가거나 온라인을 통해 살 수밖에 없어요." 저출생이 …
전기자전거에 자신이 키우던 개를 매달고 달려 죽게 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천안동남경찰서는 견주 A(50대) 씨를 동물…
전남 영광에서 야생 들개가 무리 지어 출몰해 가축 피해는 물론 사람까지 위협하고 있다. 20일 영광군에 따르면 최근 군서면 마읍리·만곡…
독일의 독재자 아돌프 히틀러는 사람을 죽이는 데는 아무런 망설임이 없으면서도 개는 자식처럼 보살핀 두 얼굴의 반려인이었다. 히틀러는 유…
애완용으로 기르던 파충류를 장기 방치해 상당수를…
윤석열 전 대통령에 이어 김건희 여사가 구속되며 남겨진 반려동물들은 어떻게 될까. 17일 연합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주인을 잃은 반려동물…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 4일 인천 강화군 소재 동물 번식장에서 학대받다 동물보호단체가 구조한 개에서 '브루셀라병'이 확인돼 방역 조치를 …
'고양이 치매'로 불리는 고양이인지기능장애 증후군(CDS) 고양이 뇌에도 치매 물질인 아밀로이드-베타(Aβ) 단백질이 신경세포 시냅스에…
반려묘가 시끄럽게 울어댄다는 이유로 프랑스의 한 기차 여행객이 과태료 처분을 받았다. 26일(현지시간) 프랑…
인도 대법원이 수도권 떠돌이 개를 붙잡아 불임조치한 뒤 보호소로 영구 격리하라고 최근에 내린 명령을 뒤집고 …
"집 근처 마트 두 곳 다 분유 코너가 없어 갑자기 분유가 떨어져도 대형마트까지 가거나 온라인을 통해 살 수…
전기자전거에 자신이 키우던 개를 매달고 달려 죽게 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천안동남경찰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