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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견 차량 AI로 시각화... 이노션-현대차 ´도그빌리티´ 캠페인

2024-04-08

이노션-현대차 '도그빌리티' 캠페인

[이노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노션[214320]은 현대차와 함께 반려견을 위한 가상의 아이디어 캠페인 '도그빌리티'(Dogbility)를 기획 및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제작한 이 캠페인은 상상 속의 '반려견 차량 시리즈'를 시각적 이미지로 선보였다.

 

개들의 안정적인 핸들링을 위한 '견체공학적' 디자인의 회전식 스티어링 휠 등 반려견을 위한 혁신적인 차량 기능을 이미지 콘텐츠로 시각화했다.

 

반려견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에게 상상력과 흥미를 불러일으키면서, 인류는 물론 동물에게도 평등하고 차별 없는 '휴머니티를 향한 진보'라는 현대차의 비전을 전달했다고 이노션은 설명했다.

 

이노션은 지난 3월 생성형 AI 기술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AI솔루션팀'을 신설하고 내부 업무 고도화와 사업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AI가 아직 당도하지 못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의 영역인 크리에이터들의 인사이트를 적극 지원해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ric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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