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4
애견타임즈 최광용 기자
네슬레 퓨리나가 슈퍼 프리미엄 캣푸드 ‘팬시피스트 쁘띠 딜라이트 대구’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팬시피스트 쁘띠 딜라이트’가 뛰어난 기호성과 품질로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기획됐다. 네슬레 퓨리나는 다양한 취향을 지닌 반려묘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팬시피스트 쁘띠 딜라이트 대구’는 고품질 대구와 감칠맛 나는 그레이비 소스를 더해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조단백질을 10% 이상 함유했으며, 미국사료협회(AAFCO)의 영양 기준에 따라 비타민과 미네랄 등 고양이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고루 갖춘 완전 균형 영양식이다.
특히 수분 함량이 높은 습식 타입으로 물 섭취가 적은 고양이의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며, 주식 제품으로 단독 급여는 물론 건사료와 혼합해 급여할 수 있어 다양한 식감을 통한 높은 식사 만족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량씩 자주 먹는 고양이의 식습관을 고려해 1회 급여에 적합한 50g 소용량 파우치로 선보여 위생적인 급여는 물론 보관과 급여의 편의성까지 갖췄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신제품이 미식에 민감한 반려묘들에게 다채로운 맛의 선택지와 긍정적인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며, 고단백 원료와 풍부한 영양소를 고루 갖춘 팬시피스트 쁘띠 딜라이트 5종(대구·연어·참치·치킨·칠면조)을 통해 반려묘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애견타임즈 최광용 기자 choiky@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