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퓨리나 원, 알갱이로 식감 강화한 신제품 2종 출시

2016-07-26

퓨리나 원(PURINA ONE)은 입맛이 까다롭거나 사료를 잘 먹지 않는 반려견들을 위해 쫄깃한 식감을 더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퓨리나 원 1세 이상 까다로운 입맛'은 퓨리나 자체 기술로 개발한 쫄깃하고 부드러운 알갱이인 슈레드 키블을 추가해 식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1세 이상 까다로운 입맛'은 쫄깃한 알갱이가 씹는 즐거움을 줘 사료를 잘 먹지 않는 반려견 뿐만 아니라 사료를 씹지 않고 삼키는 반려견의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치석이 있는 반려견의 치아 건강을 돕기 위해 사료를 씹으면서 치석을 제거할 수 있도록 바삭한 알갱이도 함께 넣었다.

 

이 밖에도 순살 닭고기를 사용해 기호성이 좋으면서도 고품질 단백질을 함유해 근육 발달에 좋고 소화가 잘 된다. 천연 글루코사민과 이중 항산화제를 함유해 반려견의 관절 건강과 질병 저항력을 강화해준다.

 

또한 '퓨리나 원 1세 이하 강아지용'은 충분한 영양 공급과 학습이 필요한 시기인 1세 이하 강아지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쫄깃한 알갱이로 기호성 및 씹는 즐거움을 더해 사료를 잘 먹어야 하는 성장기 강아지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해 주고, 여기에 정제된 생선 오일이 강아지의 DHA 함량을 높여 성장기 두뇌 영양 공급에 효과적이다.

 

퓨리나 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퓨리나 원만의 기술력으로 반려견들의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반려견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