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삼공사 ´지니펫´ 출시 1년 만에 5만 세트 판매

2016-10-11

KGC 인삼공사는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이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5만 세트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니펫(GINIPET)'은 Ginseng(홍삼), I(나), Pet(반려동물)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나와 같이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관장 홍삼을 담아 만든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이다.

 

'지니펫'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영양보급 및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

 

 

 

'지니펫'은 '지니펫 홍삼 함유 기본식', '지니펫 홍삼&아로니아', '지니펫 홍삼&유카' 등 3종으로 출시됐으며 알갱이 크기에 따라 소형과 중형으로 구분한다.

 

현재 시판 중인 유기농 라인 제품은 동물병원, 펫샵의 오프라인과 공식쇼핑몰에서만 판매 중이며, 10월 중에 온라인과 대형마트 전용으로 홍삼&연어, 홍삼&오리 등의 홀리스틱급 제품 4종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초 론칭한 '지니펫'은 현재 전국 17개 대리점을 통해 펫샵, 동물병원 등 약 900개소에서 판매하고 있다.

 

 

 

'지니펫'은 현재 전국 동물병원, 펫샵과 공식 쇼핑몰(www.ginipet.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무료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몰을 통해 회원가입 시 지니펫 3종 샘플 200g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지니펫'은 출시 1주년을 맞아 12월 말까지 '지니펫 Love sharing' 행사를 진행한다.

 

펫 쇼핑몰과 오프라인(동물병원, 펫샵)에서 고객이 제품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유기견에게 기부하는 사랑 나눔 행사로, 구매를 통해 적립된 기부제품은 '사랑의 전달식'을 통해 유기견 동물보호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