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 1000명 체험단´ 성료

2016-11-16

반려동물 사업부문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대표 브랜드 프로플랜(PRO PLAN)은 지난 10월 진행한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 1000명 체험단'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 체험단에는 약 6,000여 명이 지원할 정도로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 체험단은 지난 9월 26일(월)부터 10월 23일(일)까지 약 3주간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와 연령에 맞는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 제품을 직접 급여하며 매주 피부, 털, 배변, 치아, 활동성, 눈 상태를 확인해 반려동물의 건강 점수를 측정했다.

 

 

체험 결과 급여 전에 비해 급여 후 건강 점수가 반려견 체험단은 평균 7.3점 상승했고 반려묘 체험단은 평균 6.7점 상승해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가 향상됐다.

 

특히 체험단 반려동물의 99% 이상이 기호성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까다로운 반려견, 반려묘의 입맛도 사로잡을 정도로 강력한 기호성이 검증됐다.

 

프로플랜 마케팅 담당자는 "네슬레 퓨리나의 122년 노하우가 집약된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은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에 맞춰 최첨단 과학을 통해 설계된 최적의 영양 배합을 갖춘 제품"이라며, "프로플랜은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