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약한 반려동물 피모를 위한 ´피아니시모 오가닉 시리즈´ 출시

2016-11-22

한국애견용품연구소는 반려동물을 위해 친환경·저자극 성분으로 만들어진 '피아니시모 오가닉 시리즈'를 출시해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우 여리게'란 뜻을 담고 있는 '피아니시모' 제품은 여리고 연약한 반려동물 피모에 맞춘 저자극 제품으로, 문제성 피부에도 최대한 자극이 가지 않는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가닉 샴푸린스는 피부장벽을 지켜주는 저자극 비흡수성 세정성분과 4종의 아로마오일, 11종의 천연추출물이 함유돼 항산화작용, 항균효과,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며 모든 반려동물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에센스 미스트는 탈취, 털관리, 항균효과, 피부진정 보습 기능이 있는 고보습 영양 미스트이며 이 외에 워터리스샴푸, 바르는 유산균치약, 구강 청결제 등 반려동물 올케어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국애견용품연구소는 면역과 피부과학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의 피부와 면역력을 지켜주는 건강한 제품군인 '이뮤덤'(Immuderm)과 동물병원 전용 브랜드인 안티톡시(Antitoxi)도 곧 출시 예정이다.

 

한국애견용품연구소는 애견용품 전문제조업체로 지난해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업체 측은 "친환경 식물유래 성분과 해충방지, 항균효과, 피부케어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수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