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2월 30일까지, 반려동물 사랑특별전 ´HUG 안아주세요´ 개최

2016-12-13

갤러리위는 12월 한달 간 박형진, 한상윤 작가와 방송인 박은지, 가수 김완선이 참여하는 반려동물 사랑 특별전시 'HUG 안아주세요'를 진행한다.

 

'HUG 안아주세요'는 제2의 가족인 반려동물을 학대하거나 유기하지 말고 사랑과 따뜻한 보살핌을 주자는 취지로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갤러리위의 또 하나의 특별한 연례 행사인 자선 송년 행사 'We are the world'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애완동물(pet animal)이 반려동물(companion animal)로 자리잡는 과정 속에서 그 의미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평화롭고 따뜻하게 그려내는 박형진 작가와 석채와 분채를 사용해 가장 한국적인 팝아트를 보여주고 있는 한상윤 작가의 반려견, 반려묘를 그린 예술작품들이 전시된다.

 

또한 방송인 박은지의 꽃그림과 가수 김완선이 자신의 반려묘를 찍은 사진 작품들도 함께한다.

   
갤러리위는 12월 한달 간 반려동물사랑 자선전시 'HUG 안아주세요' 이외에도 안윤모와 자폐성 장애 작가들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그림여행전', 김민경, 한상윤, 허필석, 창유진, 신흥우, 이후창 작가가 참여하는 '갤러리위 소속작가전', 김판기, 한주은, 서기열 작가의 테이블웨어전 '12월의 선물' 등 다양한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