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크론, ´펫노리터 포터블 애착 매트´ 출시!

2018-01-03

 

 

매트 전문기업 파크론은 반려동물 종합 브랜드 '펫노리터'에서 포터블 애착 매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펫노리터'의 포터블 애착 매트는 실내외에서 사용하는 애착 매트로 부드럽고 쿠션감이 좋아 반려동물의 보금자리나 애착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때 유용하게 사용된다.

 

 

특히 냄새에 민감한 반려동물이 낯선 장소에서 불안감을 느낄 때 익숙한 곳의 냄새로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곳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크론 관계자는 "어린 아이들에게 애착 인형, 이불이 필요하듯 반려동물에게도 익숙한 곳의 채취가 묻어있는 애착 용품이 필요하다"며, "반려동물에게 포터블 애착 매트는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정을 찾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고 쿠션감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 적합한 제품"이며,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에 부드러운 극세사 커버를 탈부착할 수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세탁까지 간편하다"고 설명했다.

 

포터블 애착매트는 원사이즈(가로 45㎝, 세로 75㎝)이며, 탈부착이 가능한 극세사 커버는 크림색, 브라운, 그레이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애견타임즈 최광용 기자  choiky@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