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스토어´ 롯데백화점에 오픈

2018-01-24

 

[제공: 롯데백화점] 

 

24일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 강남점에 백화점 최초로 90㎡(27평)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스토어 '집사(ZIPSA)'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이번 반려동물 전문 매장 집사(ZIPSA)는 집사(執事)가 집안의 대소사를 살뜰히 살피듯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와 특성에 따라 문제점을 분석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8월 대표이사 직속의 '펫 비즈 프로젝트팀'을 신설했다.

 

강남점에 오픈하는 집사(ZIPSA)는 중소 파트너사와 협력해 고객들이 많이 찾는 반려동물 식품에 초점을 맞췄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사료 전문 중소기업인 '갤럭시펫'과 농장주 실명제의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수의사 자문을 통해 최고급 수제 간식을 제조하는 '키친앤도그'와 협업해 프리미엄 먹거리를 선보인다. 

 

판매하는 품목은 사료 100여 종, 간식 500여 종, 관련 용품 및 서적100여 종 등 총 700여 종에 달한다. 또한 오븐에서 직접 구운 베이커리와 쿠키를 반려동물과 주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 키친'도 매장 한쪽에 마련했다. 

 

매장에는 전문 교육을 받은 '펫 컨설턴트' 4명이 상주하면서 반려동물의 종류, 생애주기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준다. 

 

예를 들면 피부 알레르기에 좋은 영양제와 샴푸로 구성된 상품 패키지, 관절에 좋은 영양제와 간식으로 구성된 상품 패키지 등이며, 반려동물을 처음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사료와 필수 용품 등으로 구성한 패키지도 마련했다. 

 

 

[제공: 롯데백화점]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최초 펫 전문 컨설팅 매장인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도 선보인다.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원장이 직접 주 1회 매장을 방문해 사전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관련 기초 의료 및 영양학 관련 상담 서비스도 진행하며, 펫 푸드 정기 배달 서비스, 홈 파티 방문 케이터링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 집사(ZIPSA)는 보호소에 맡겨진 유기동물에게 새 가족을 찾아주는 해피독(HAPPY DOG) 캠페인도 진행한다. 

 

유기동물 입양 어플리케이션 '포인핸드(PawinHand)'와 연계해 임시보호 중인 유기견 12마리의 프로필 화보를 2018년 달력으로 제작해 증정한다. 

 

집사(ZIPSA)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픈 당일인 26일 매장에서 30만원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 국내 최초 반려동물 동반 전용 호텔인 '더펫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하며, 다음 달 18일 까지 애견의류 전문 패션 브랜드 '이츠독'의 애견 한복을 최대 30% 할인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한복 노리개 장식을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김민아 펫 비즈 프로젝트 팀장은 "집사(ZIPSA)는 그 동안 반려동물과 함께 백화점을 방문할 수 없었던 고객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이라며 "앞으로 유기견 입양 지원 캠페인 등 반려동물 인식 개선과 선진 문화 조성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애견타임즈 최광용 기자 choiky@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