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반려동물 양치를 위한 ´만능치카치약 딸기´ 출시

2018-01-24

간편하게 바르기만 하면 양치 끝! 치아 보호도 오래~

 

 

반려동물의 치아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양치다.

 

하지만 반려동물의 양치는 주인들의 몫이고 가만히 입을 벌리고 있는 얌전한 반려동물이란 언감생심 꿈과 같다.

 

24일 울지마마이펫은 반려동물의 치아 보호를 위한 '만능치카치약 딸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치약은 새콤달콤한 딸기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된 동물 전용 치약이다.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한 딸기는 치아 변색을 일으키는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치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각종 구강 문제로부터 치아를 보호한다.


만능치카치약 딸기는 수의사 안심 처방으로 먹어도 안전한 제품으로 기획됐으며 10in1(치석제거+구취제거+침냄새케어+충치예방+이물질제거+치태제거+잇몸건강+치아보호+구강청결+치아건강)기능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멀티 케어 치약이다.


새콤달콤한 딸기향은 반려동물의 구미를 당겨 보다 손쉽게 개와 고양이의 양치가 가능하며 구강 내에 번식이 쉬운 세균을 박멸한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이번 치약은 지난해 출시된 바나나 향의 만능치카치약에 이어 고객들의 니즈를 해소하기 위해 기획하게 된 신제품"이라며 "수의사의 처방을 받아 동물들이 먹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성분 기반의 안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울지마마이펫의 신제품 만능치카치약은 홈페이지(www.dontcrymypet.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애견타임즈 백제민 기자 baekjm@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