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클럽´ 26일 오픈

2018-01-25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클럽' 오픈, 회원제 운영

반려동물 간식 만들기, 반려견 동반 가능한 호텔 방문 등 오프라인 행사 다수 계획

 

CJ몰은 오는 26일 반려동물 전문몰인 '올펫클럽'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펫클럽'은 반려동물을 위한 식품과 옷에서부터 호텔과 장례서비스까지 전 생애의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름이다.

 

회원제로 운영될 예정인 '올펫클럽'은 CJ몰 올펫클럽 페이지의 우리아이 정보등록 코너에서 반려동물의 종류를 먼저 선택하고 이름, 품종, 생년월일, 성별 등을 입력하면 바로 가입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3천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클럽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단독 특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권한과 함께 반려동물 생일에 할인쿠폰,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 시 적립금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올펫클럽'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간식을 만드는 행사와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고객 초청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올펫클럽'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오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의 아이펫밀크(180ml) 10팩', '고양이 간식 프리스키 파우치 80g 12팩', '강아지영양식 시리우스 윌'을 최대 50% 할인해 균일가 5천원에 판매하며, 반려동물 옷 쇼핑몰인 '핏어펫'의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핸드메이드 넥워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올펫클럽 '펫 스토리' 페이지에서 반려동물 사진을 자유롭게 올리고 짧은 글을 적어 자랑도 할 수 있다. 오픈 행사 기간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2명에게는 '멍도날드 노즈워크 장난감'과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고 3~5등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CJ몰 사업부장 이광열 상무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주제로 자유롭게 즐기고 소통하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클럽 형태의 반려동물 전문몰을 열게 됐다"며, "3년 내 클럽 회원 수가 10만명까지 늘어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견타임즈 김상현 기자 kimsh@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