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한카드 사용하고 ´황금 강아지 받아가세요~´

2018-01-26



신한카드는 황금 개띠 해 설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 황금福 드림 페스티벌'을 2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이 기간에 요식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5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일반 대중음식점에서 커피 전문점까지 요식업종 사용 금액이 모두 포함된다. 단, 배달앱 주문은 제외된다.

 

또 주유소, LPG가스 충전소 등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하거나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 쇼핑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각각 5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해외 가맹점(온라인 포함)이나 면세점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해도 5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중복 캐시백도 가능하기 때문에 4개 업종에서 모두 조건을 충족하면 2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특히 상기 4개 업종 모두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이용 이력이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황금 강아지(1돈)를, 2천명에게 5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 참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1월 26일부터 2월 28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설을 맞아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지들과의 외식이나 선물, 제수용품 마련, 또 고향을 가거나 해외에 나가 힐링을 하려는 고객들까지 모든 분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애견타임즈 김상현 기자 kimsh@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