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강아지 발바닥·꼬리 모양의 화장용 브러쉬 출시

2018-02-08

비바이바닐라, 황금 개띠해 기념 '멍뭉이브러쉬' 출시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인 비바이바닐라는 황금 개띠 해를 맞아 강아지의 발과 꼬리 모양을 형상화한 '멍뭉이브러쉬' 2018년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바이바닐라의 '멍뭉이 발 브러쉬'와 '멍뭉이 꼬리 브러쉬'는 각각 강아지의 앞발과 꼬리의 보들보들한 감촉에 착안해 한정수량으로 특별 제작된 아이템이다.

 

사랑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탄력 있는 터치감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도 디테일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멍뭉이 발 브러쉬'는 베이스 제품 사용부터 블러셔와 쉐이딩까지 올 오버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 브러쉬다. 강아지 발 모양의 윤곽 컷팅으로 제작돼 동그란 얼굴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강아지 앞발의 보들보들한 감촉가 같은 폭신하고 탄력있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웰시코기 강아지의 통통한 꼬리 모양에서 착안한 '멍뭉이 꼬리 브러쉬'는 쉽고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섀도우 전용 제품이다.


웰시코기의 꼬리 모양처럼 둥글면서 위로 갈수록 좁혀지는 컷팅 라인으로 블렌딩이 필요한 아이홀과 디테일한 표현이 필요한 아이라인 꼬리 부분의 삼각존의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모를 선별해 피부 자극이나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점도 장점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가장 친숙한 반려동물인 강아지에게 영감을 받아 깜찍한 디자인의 멍뭉이브러쉬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충성, 신뢰를 상징하는 올해의 동물인 개를 형상화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2018년에는 행운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애견타임즈 백제민 기자 baekjm@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