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림, 동물과 환경의 수호천사 ´피오봉사단 5기´ 모집

2018-02-28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오는 3월 20일까지 소비자 가족봉사단 '피오봉사단 5기'를 모집한다.

 

하림의 '피오봉사단'은 임직원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가족 단위 봉사단으로, 2014년에 처음 창단해 올해로 5주년을 맞는 하림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동물 복지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환경 사랑을 실천하는 다채롭고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해 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초등학교 이상의 자녀가 포함된 가족들로 이뤄진 하림 피오봉사단은 '교육과 놀이의 연계'가 특징이다.

 

생생한 동물 복지 체험 기회를 마련하고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한다.

 

오프라인 활동은 주로 주말에 의미 있는 공간을 찾아 봉사 활동을 펼친다. 올해는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과 아산생태곤충원을 방문할 예정이다.

 

또한 동물 복지 시스템을 도입한 하림 정읍공장을 탐방하고 태양 전지 선풍기를 직접 만들어 친환경 에너지원으로 각광받고 있는 신재생에너지에 대해서도 알아볼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하림 피오봉사단 5기는 4월부터 10월까지 약 7개월간 활동하며, 참가 신청은 3월 20일(화)까지 하림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환경을 사랑하고 동물 복지에 관심 있으며 초등학생 이상 자녀가 있는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총 10가족을 선발하며 결과는 3월 26일(월) 하림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피오봉사단 5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우수 가족에게는 하림 선물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봉사 활동 참여 시 환경 단체와 연계해 봉사 활동 점수도 부여할 예정이다.

 

 


애견타임즈 최광용 기자 choiky@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