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양이대학교에서 사료 급여법 및 고양이 키우기 배워요!

2018-02-28

위스카스&몰리스펫샵 '2018 고양이대학교 입학식' 개최
전국 몰리스펫샵 35개점 내 고양이사료 및 용품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초청
습식사료 급여법 및 행동학 특강 등 고양이 키우기 관련 다양한 정보 제공


고양이 사료 브랜드 위스카스는 고양이 집사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11일 일요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2018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을 개최한다.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이라는 컨셉으로 집사들이 고양이 습식사료 급여법과 고양이 행동학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고양이 사진과 이름이 들어간 고양이대학교 학생증과 고양이 습식사료 위스카스 주식파우치를 포함한 신입생 킷 등의 입학 선물도 받을 수 있다.

 

 

'2018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은 이마트의 반려동물 숍인 몰리스펫샵과 공동으로 개최된다.

 

입학식 참여 신청은 3월 3일까지 전국 이마트 및 스타필드 내 몰리스펫샵 35개점에서 고양이캔이나 파우치 등의 고양이 사료나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스타필드 고양 내 몰리스펫샵 까페에서 진행되는 입학식 및 특강 이외에도, 고메 스트리트 이벤트 광장에서는 당일 오후 1시부터 고양이를 주제로한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6마리의 고양이를 반려하고 있는 연예인 집사 산다라박도 자신의 고양이의 입학식을 위해 참여하며, 12시부터 산다라박과 집사들이 함께하는 고양이 미니 토크쇼도 예정돼 있다.

 

위스카스 관계자는 "고양이 키우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Kitten Kollege)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788만회를 넘어서며 집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양이에 대한 이해가 높은 브랜드로서 집사들과 가까이 만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다

 

 

 

 

애견타임즈 백제민 기자 baekjm@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