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8
연합뉴스
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9∼11일 서울 성수동 이큐엘 그로브(EQL GROVE) 2층에서 '더현대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외부 공간에서 처음 개최하는 이번 반려동물 페어에선 반려동물과 관련한 최신 트렌드 상품과 온라인상에서 뜨고 있는 다양한 K펫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인기 있는 26개 K펫 브랜드가 참여해 반려동물 의류와 가방, 수제 간식, 유모차, 가구, 소품 등을 선보인다.
'디자인포도그'의 '딤섬백', 'BYC'가 반려견을 위해 선보인 '개리야스', 37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킹율(킹받는 김율)'의 굿즈 등이 눈길을 끈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펫페어 참여 브랜드 대다수가 온라인 기반의 중소 브랜드인 만큼 이들 업체와 상생을 도모하고 브랜드 성장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과 가까운 곳으로 먼저 다가가 백화점 콘텐츠를 경험하도록 준비한 공간"이라며 "긍정적인 고객 경험이 자연스럽게 백화점 방문으로도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고객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시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noano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