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영 굴이 고양이 사료에 쏙~!

2020-11-04



제일펫푸드가 국내 최초로 통영 굴을 함유해 다양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고양이 영양 사료 '뉴트리웰 그레인프리 캣 전연령 요이스터'를 4일 출시했다.

뉴트리웰 그레인프리 캣 전연령 오이스터의 주 원료인 굴에는 철분, 칼슘, 아연, 구리,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가득해 고양이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특히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심장과 혈관, 신장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굴 속의 셀레늄 성분이 암세포를 억제하고, 고단백 저칼로리 원료로 고양이 체중 조절에 효과를 보인다. 

이 외에도 뉴트리웰 그레인프리 캣 전연령 오이스터는 단백질 함량 중 동물성 단백질을 95% 이상 함유해 필수 아미노산을 균형있게 공급한다. 반려묘의 곡물 알레르기 걱정도 덜었다. 옥수수, 밀, 쌀 등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곡물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1.5kg과 7kg 두가지 용량으로 되어있다. 1.5kg은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고 7kg은 500g씩 14봉지로 소분되어 있어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유석호 제일펫푸드 마케팅팀장은 "반려묘의 건강을 생각하는 반려인의 바람을 담아 국내 최초로 굴을 함유한 '뉴트리웰 그레인프리 캣 전연령 오이스터'를 출시하게 됐다"며 "굴에는 고양이 건강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풍부해 반려묘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애견타임즈 백제민 기자 baekjm@dogtimes.co.kr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