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국내 최초 반려견 인플루엔자 예방 사료 ´FC ONE´ ①

2016-07-29

 

 

국내 반려동물 업계에 넘버원이 아닌 온리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있다.

 

2001년 설립된 삼화플러스는 반려동물 사료 사업을 선두로 생활용품, 쥬얼리, 자동차용품 등 다양한 사업 분야의 역량을 보유한 종합유통기업이다.

 

특히 삼화플러스의 FC ONE은 천연항생제를 활용한 토탈 기능성 사료로, 국내 최초의 반려견 인플루엔자 예방 및 치료제로 개발돼 반려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삼화플러스의 반려동물 사료 FC ONE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FC ONE은 삼화플러스가 개발한 대표적인 기능성 사료입니다.

 

요즘 반려동물들이 아파서 동물병원에 자주 갑니다. 만약 어떤 사료를 지속적으로 먹여보니 동물병원을 여러 번 갈 것을 그 사료를 먹이고 한 두번만 가게 될 정도로 건강해지면 어떤 사료를 급여하실까요?

 

FC ONE은 그런 목적으로 만들어진 사료입니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예방 특허물질이 첨가된 사료로, 면역력이 떨어진 강아지들의 면역력을 증가시켜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아토피 및 과민성 피부질환 증상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사료입니다.

 

- FC ONE의 장점 및 특징은 무엇인가요?
 
FC ONE은 자연에서 추출한 내성이 없는 항생제 대체물질로 개발됐기 때문에 강아지들의 면역력을 증가시켜 건강한 반려동물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가수분해된 원재료를 사용해 아토피 발생을 줄여주며, B9엽산을 첨가한 대두발효물로 과민성 피부개선과 발효부숙을 촉진시키는 특허 미생물이 변 냄새를 장 내부에서부터 잡아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 FC ONE 생산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FC ONE은 원료배합에서 제품 포장에 이르기까지 총 9~10단계의 철저한 품질 검사 과정을 거쳐 생산됩니다.

 

각 단계마다 전문 매니저들이 투입돼 까다로운 검사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FC ONE의 효과적인 급여 방법은? 

FC ONE은 단백질 함량이 높은 고단백 사료입니다. 사람 음식으로 비유하면 스테이크나 삼계탕 같은 음식이라 보시면 됩니다.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하게 크려면 강아지들도 잘 먹어야 하기 때문에 고단백 사료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일반 급여량의 70%만 급여해도 영양학적으로 충분합니다. 오히려 사료량이 줄기 때문에 사료 비용도 많이 줄어들죠. 

 

보통 사료의 70%만 급여하게 되면 처음에는 FC ONE의 특별한 첨가물로 인해 디톡스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장내 찌거기들을 전부 제거하는 현상이 있어 처음엔 묽은 변, 냄새나는 변이 나올 수 있으나 며칠 지나면 변 냄새가 확실히 줄어드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 FC ONE을 급여한 고객들의 반응이나 만족도는 어떤가요?
 
FC ONE은 고객들 사이에서 백신사료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만큼 면역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사료입니다.

 

한번 급여해 보신 고객님들은 반려견들도 튼튼해지고, 변 냄새도 잡아주기 때문에 계속해서 급여하고 계십니다. 더욱이 기호성도 높아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들에게도 적합해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국내 최초 반려견 인플루엔자 예방 사료 '삼화플러스 FC ONE' ② 계속

 

<저작권자(c) 애견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견타임즈주요뉴스

0/140자

등록